Education 교육안내
중3 및 그에 준한 원생
고등부
특목대 경찰대/사관학교
수강생모집 수리/과학논술
기존 수학학습 | 바른공부 k2 수학학습 | |
개념학습 | 학생들을 강의실에 모아서, 개념 강의와 예제 몇 개 푸는 것이 개념학습의 전부이고 유형풀이에 치중하기 때문에 개념과 원리를 정확하게 익히지 못하고 문제풀이에 집중하게 됨. | 개념 설명 강의를 학원이나 집에서 반복해서 볼 수 있고, 개념원리 요소를 선생님과 질답으로 마스터하면서 유형풀이로 들어가기에 개념원리요소를 확실하게 익히게 됨. 대표예제는 학생이 선생님에게 풀이과정을 설명해야 합니다. 교과서를 중심으로 개념 학습을 반복합니다. |
---|---|---|
유형학습 | 개념 익힘이 약한 상태에서 문제 풀이에 치중하기 때문에 외워서 풀 수밖에 없어 성적이 항상 불안하고 지나치게 많은 문제를 풀어야 한다. | 개념 원리 요소를 마스터한 상태에서 유명 교재나 교과서로 유형 학습을 반복함으로 유형을 이해하면서 최적의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
진도/선행 | 강의식 수업은 학생이 알고 있는지 보다 강의실당 인원수나 진도를 맞추어야 하는 체제. 대부분은 선행학습을 했어도 학생이 알고 있는 내용은 별로 없다. | 개인별 진도설정으로 학습단계마다 개별 확인을 통해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어, 지금 공부한 내용을 알고 넘어가게 됨. 자격이 되는 학생만 선행이나 심화 학습을 선별적으로 할 수 있다. |
개념학습 | 학생들을 강의실에 모아서, 개념 강의와 예제 몇 개 푸는 것이 개념학습의 전부이고 유형풀이에 치중하기 때문에 개념과 원리를 정확하게 익히지 못하고 문제풀이에 집중하게 됨. | 개념 설명 강의를 학원이나 집에서 반복해서 볼 수 있고, 개념원리 요소를 선생님과 질답으로 마스터하면서 유형풀이로 들어가기에 개념원리요소를 확실하게 익히게 됨. 대표예제는 학생이 선생님에게 풀이과정을 설명해야 합니다. 교과서를 중심으로 개념 학습을 반복합니다. |
---|---|---|
유형학습 | 개념 익힘이 약한 상태에서 문제 풀이에 치중하기 때문에 외워서 풀 수밖에 없어 성적이 항상 불안하고 지나치게 많은 문제를 풀어야 한다. | 개념 원리 요소를 마스터한 상태에서 유명 교재나 교과서로 유형 학습을 반복함으로 유형을 이해하면서 최적의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
진도/선행 | 강의식 수업은 학생이 알고 있는지 보다 강의실당 인원수나 진도를 맞추어야 하는 체제. 대부분은 선행학습을 했어도 학생이 알고 있는 내용은 별로 없다. | 개인별 진도설정으로 학습단계마다 개별 확인을 통해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어, 지금 공부한 내용을 알고 넘어가게 됨. 자격이 되는 학생만 선행이나 심화 학습을 선별적으로 할 수 있다. |
개념 학습 | 학생들을 강의실에 모아서, 개념 강의와 예제 몇 개 푸는 것이 개념학습의 전부이고 유형풀이에 치중하기 때문에 개념과 원리를 정확하게 익히지 못하고 문제풀이에 집중하게 됨. |
---|---|
유형 학습 | 개념 익힘이 약한 상태에서 문제 풀이에 치중하기 때문에 외워서 풀 수밖에 없어 성적이 항상 불안하고 지나치게 많은 문제를 풀어야 한다. |
진도 / 선행 | 강의식 수업은 학생이 알고 있는지 보다 강의실당 인원수나 진도를 맞추어야 하는 체제. 대부분은 선행학습을 했어도 학생이 알고 있는 내용은 별로 없다. |
개념 학습 | 개념 설명 강의를 학원이나 집에서 반복해서 볼 수 있고, 개념원리 요소를 선생님과 질답으로 마스터하면서 유형풀이로 들어가기에 개념원리요소를 확실하게 익히게 됨. 대표예제는 학생이 선생님에게 풀이과정을 설명해야 합니다. 교과서를 중심으로 개념 학습을 반복합니다. |
---|---|
유형 학습 | 개념 원리 요소를 마스터한 상태에서 유명 교재나 교과서로 유형 학습을 반복함으로 유형을 이해하면서 최적의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
진도 / 선행 | 개인별 진도설정으로 학습단계마다 개별 확인을 통해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어, 지금 공부한 내용을 알고 넘어가게 됨. 자격이 되는 학생만 선행이나 심화 학습을 선별적으로 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