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ucation 교육안내

특목대 교육 컨설팅
경찰대/사관학교
수준별 학습 : 개인 지도식 수업을 통한, 개인차를 고려한, 단계별 수준별 학습으로 학습효율의 극대화
철저한 내신대비 : 서술형 문제 풀이 지도를 통하여 자신감을 증대시키고 이를 통하여 자기주도 학습을 유도함

"단, 1개월의 수강으로도 변화가 생기지 않는다면 그것은 잘못된 과정이다"

중3 및 그에 준한 원생

  • 요일 및 시간 : [월/금]반, [화/목]반 - 4:30 ~ 7:00
  • 교과과정 : 중3 기본과정/심화과정 수1

고등부

  • 요일 및 시간 : [월/수]반, [화/목]반, [수/금]반, [주중/주말]반 - 8:00 ~ 10:00(나형) / 7:00 ~ 10:00(가형)
  • 교과과정 : 고1,2 또는 기초(수상/수하, 수학1, 수학2)
    고3 가형(미적/기벡/확통), 고3 나형(수2/미적1/확통)
    각 과정별 3단계 ~ 5단계 과정(ex:기본학습 → 문제풀이 → 응용학습 → 실전학습 → 피드백학습)

특목대 경찰대/사관학교

  • 치대 지망생을 위한 [주말/휴일]집중반 : 10:00 ~13:00, 14:00 ~ 17:00, 18:00 ~ 21:00
  • 1일 (6시간 ~ 9시간) : 선택형 수업진행

수강생모집 수리/과학논술

  • 모집공고 참고 : 자세히보기
  • 전화문의 : 010-6291-2381 / 031)381.7241
K2 수학학원에 학생을 보내야 하는 이유
본원만의 이유와 비법
01.
학생들을 진심으로 아끼고 항상 연구하는 실력있는 선생님
K2 수학학원은 원장이 직접 학생들에게 좋은 인성을 심어줄 수 있고,
모든 시중 문제집을 섭렵할 수 있도록 꾸준히 스터디를 진행하고 있으며 내신기출문제와 수능기출문제를 분석하여 학생들에게 자료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려운 문제도 즉문즉답할 수 있는 실력으로 학생을 대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02.
학생들의 눈높이를 맞추는 수업
타 지역보다 내신기출문제가 많이 어렵다는건 누구나 다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모든 학생들이 다 상위권일 순 없습니다. 아직 수학 실력이 부족한 학생에게 어려운 문제를 풀라는 것 만큼 학생들을 힘들게 하는 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분명 우리 아이들은 기초부터 쌓아가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을건데 너무 무리하게 진도를 빼거나 학부모님들에게 보여주기식 수업을 하는건 아니다라고 생각합니다.
학생들의 눈높이를 맞추어 1:1로 밀착관리를 하다보면 수학에 자신감을 갖고 성적 향상으로 이어지는 경우를 너무나 많이 봤습니다.
K2 수학학원에 맡겨주시면 아이들이 수학에 자신감을 갖고 공부를 더 열심히 하게끔 만들 자신이 있습니다!
03.
최상위권에 적합한 수업시스템
최상위권 아이들에게 정확한 개념을 알려주면 스스로 대부분의 유형들을 스스로 풀어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선생님들이 다른 아이들을 위해 문제풀이를 해주는 것은 그 아이들에게는 시간낭비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수학을 잘 하는 아이들에게는 오히려 심화문제를 풀 수 있는 개념설명을 해주고 모르는 문제에 대해서 문제풀이를 해주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라는 생각을 합니다.
단순히 문제를 풀어주는데 그치는게 아니라 왜 그렇게 접근을 해야 하는지 그 이유에 대해서 정확히 설명해줄 수 있는 실력있는 선생님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K2 수학 학원은 학부모님과 학생들의 기대에 꼭 부흥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04.
결론은 일대일 과외식 수학학원 K2 수학
여태까지 정말 다양한 수업을 해봤습니다.
국영수과 전부 있는 종합학원, 판서로 하는 수학전문학원, 학생 50여명이 앉아있는 대형학원.
그런데 결국 수학은 소수로 과외식으로 가르쳐야 되겠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학생 개개인별로 진도와 상태가 너무 다른데 수학은 획일적으로 수업을 하게 되면 아이들에게 너무나 비효율적일 수 있기 때문에 일대일로 맞춤식 수업이 제일 좋다고 생각합니다.
우수한 강사진이 아이들에게 진심으로 열정을 갖고 수업을 하는 K2수학 학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K2 수학학원에 학생을 보내야 하는 이유
본원만의 이유와 비법
"개별지도 1:1 맞춤교육"

학원은 병원처럼 개별 진료해야 효과적입니다.
공부가 건강한 학생에게는 예방 처방을 하고, 병든 학생은 병의 상황에 맞는 개별 처방을 해야 합니다.
다양한 상태의 학생들을 강의실에 넣고, 하나의 처방전으로 치료해 달라고 하시면 저희는 할 수 없습니다.
기존 수학학습 바른공부 k2 수학학습
기존 수학학습
개념학습 학생들을 강의실에 모아서, 개념 강의와 예제 몇 개 푸는 것이 개념학습의 전부이고 유형풀이에 치중하기 때문에 개념과 원리를 정확하게 익히지 못하고 문제풀이에 집중하게 됨. 개념 설명 강의를 학원이나 집에서 반복해서 볼 수 있고, 개념원리 요소를 선생님과 질답으로 마스터하면서 유형풀이로 들어가기에 개념원리요소를 확실하게 익히게 됨. 대표예제는 학생이 선생님에게 풀이과정을 설명해야 합니다. 교과서를 중심으로 개념 학습을 반복합니다.
유형학습 개념 익힘이 약한 상태에서 문제 풀이에 치중하기 때문에 외워서 풀 수밖에 없어 성적이 항상 불안하고 지나치게 많은 문제를 풀어야 한다. 개념 원리 요소를 마스터한 상태에서 유명 교재나 교과서로 유형 학습을 반복함으로 유형을 이해하면서 최적의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진도/선행 강의식 수업은 학생이 알고 있는지 보다 강의실당 인원수나 진도를 맞추어야 하는 체제. 대부분은 선행학습을 했어도 학생이 알고 있는 내용은 별로 없다. 개인별 진도설정으로 학습단계마다 개별 확인을 통해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어, 지금 공부한 내용을 알고 넘어가게 됨. 자격이 되는 학생만 선행이나 심화 학습을 선별적으로 할 수 있다.
개념학습 학생들을 강의실에 모아서, 개념 강의와 예제 몇 개 푸는 것이 개념학습의 전부이고 유형풀이에 치중하기 때문에 개념과 원리를 정확하게 익히지 못하고 문제풀이에 집중하게 됨. 개념 설명 강의를 학원이나 집에서 반복해서 볼 수 있고, 개념원리 요소를 선생님과 질답으로 마스터하면서 유형풀이로 들어가기에 개념원리요소를 확실하게 익히게 됨. 대표예제는 학생이 선생님에게 풀이과정을 설명해야 합니다. 교과서를 중심으로 개념 학습을 반복합니다.
유형학습 개념 익힘이 약한 상태에서 문제 풀이에 치중하기 때문에 외워서 풀 수밖에 없어 성적이 항상 불안하고 지나치게 많은 문제를 풀어야 한다. 개념 원리 요소를 마스터한 상태에서 유명 교재나 교과서로 유형 학습을 반복함으로 유형을 이해하면서 최적의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진도/선행 강의식 수업은 학생이 알고 있는지 보다 강의실당 인원수나 진도를 맞추어야 하는 체제. 대부분은 선행학습을 했어도 학생이 알고 있는 내용은 별로 없다. 개인별 진도설정으로 학습단계마다 개별 확인을 통해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어, 지금 공부한 내용을 알고 넘어가게 됨. 자격이 되는 학생만 선행이나 심화 학습을 선별적으로 할 수 있다.
개념 학습 학생들을 강의실에 모아서, 개념 강의와 예제 몇 개 푸는 것이 개념학습의 전부이고 유형풀이에 치중하기 때문에 개념과 원리를 정확하게 익히지 못하고 문제풀이에 집중하게 됨.
유형 학습 개념 익힘이 약한 상태에서 문제 풀이에 치중하기 때문에 외워서 풀 수밖에 없어 성적이 항상 불안하고 지나치게 많은 문제를 풀어야 한다.
진도 / 선행 강의식 수업은 학생이 알고 있는지 보다 강의실당 인원수나 진도를 맞추어야 하는 체제. 대부분은 선행학습을 했어도 학생이 알고 있는 내용은 별로 없다.
바른공부 K2 수학학습
개념 학습 개념 설명 강의를 학원이나 집에서 반복해서 볼 수 있고, 개념원리 요소를 선생님과 질답으로 마스터하면서 유형풀이로 들어가기에 개념원리요소를 확실하게 익히게 됨. 대표예제는 학생이 선생님에게 풀이과정을 설명해야 합니다. 교과서를 중심으로 개념 학습을 반복합니다.
유형 학습 개념 원리 요소를 마스터한 상태에서 유명 교재나 교과서로 유형 학습을 반복함으로 유형을 이해하면서 최적의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진도 / 선행 개인별 진도설정으로 학습단계마다 개별 확인을 통해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어, 지금 공부한 내용을 알고 넘어가게 됨. 자격이 되는 학생만 선행이나 심화 학습을 선별적으로 할 수 있다.
Designed & System by 제로웹  ㆍTotal 1,038,554